2023년 새감마을 종합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

2023년 새감마을 종합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

2023년 새감마을 종합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기관과 계약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
1. 공고사항 : 2023년 새감마을 종합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

2. 공고기간 : 2023. 03. 06.(월) ~ 2022. 03. 13.(월) 18:00

3. 예정가격 :  금74,453,120원(금 칠천사백사십오만삼천일백이십원-부가세 포함)

* 전년도(2022년) 기준 사용추정가격으로 변동성이 있을 수 있으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
4. 제안서 및 입찰 서류 제출 

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등록구비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야 하며, 해당 조건이나 서류 미비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 되어 참가할 수 없습니다.

1) 제출 기한 : 2023. 03. 06(월) ~ 03. 13(월) 18:00 까지

2) 접수 장소 : 새감마을 1층 사무실 

3) 제출 방법 : 제출 기한 내 밀봉 날인하여 직접제출
 
- 사본에는 반드시“원본 대조필”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, 재직증명서 첨부함.

5.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

1) 참가자격 :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.

①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(1인당 1억 원 이상, 1사고당 10억 원 이상)

②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농・수・축산물, 공산품, 소모품)취급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형태가 신고 된 업체

③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・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(탑차)소유 사업자 및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.

④ 납품(소, 돼지, 닭)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축산물 가공업 허가업체

⑤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.

⑥ 대금결제 방법이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

⑦ 2023년 2월 현재 기준 사회복지시설 또는 단체급식 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.

2) 등록구비서류

① <서식1> 물품납품 참가신청서 1부

② <서식2> 사용인감계 1부
 
③ <서식3>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
 
④ <서식4>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

⑤ <서식5> 납품거래실적현황서 1부(해당업체에 한 함.)

⑥ <서식6> 납품업체 기초조사표 각1부

⑦ <별지1> 급식물품 단가표 각1부

⑧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 
⑨ 법인등기부등본 1부(법인에 한함)
 
⑩ 영업신고증 사본 1부

⑪ 인감증명서(법인 또는 개인)

⑫ 소유 냉동탑차 차량 소독필증 각 1부(해당업체에 한 함.)

⑬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


6. 선정방법 및 기준

 
① 내부 서류심사를 통해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기준 (품질, 가격, 납품실적, 구비서류의 적절성 등)에 의거 참여업체들의 제안서 확인 후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상위 2개 적격 업체를 선정합니다.

② 적격업체 순위로 가격에 대한 협의 조정하여 최종 낙찰 업체를 선정합니다.

③ 최종 업체선정 통보는 새감마을 인터넷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합니다.

④ 최종 선정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
8. 기 타
 
①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, 추가, 대체할 수 없습니다.

② 최종 선정된 납품업체는 계약기간을 준수하며, 업체의 사유로 인해 납품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발생되는 모든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며, 배상을 하여야 합니다.

③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,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, 과업지시서,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, 새감마을 제안요청서 등 기타 제안모집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습니다.

④ 채택된 제안서는 본 기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 하여야 하며,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.

⑤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고,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
⑥ 사본으로 제출 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여야 합니다.

⑦ 제안 업체가 1개 업체만 응시하였더라도 상기 모든 조건에 충족되면 낙찰 될 수 있습니다.

⑧ 본 공고와 관련한 사항은 새감마을 영양사 tel. 070-4162-4958 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.

전화번호

041-337-4046

[개인정보처리방침]